티스토리 뷰

번개장터에 장난감이 아닌 빌딩이 매물로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 빌딩건물한채가 3억 5천에 매물로 나왔네요~

35천원아니고 3억 5천이라고 합니다. 한 층당 2평정도 남짓이라 숨막히는 타이트함이지만, 

상권 특성을 고려할 때 아마 상업 용도로 활용하기에 적합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는데,

아무래도 거주하기에는 몸을 제대로 누일 수 있을 지가 챌린지입니다.

 

 

 

 

 

 

위치 하나는 끝내주는 매물인 듯 하구요. 저는 이와 상관없는 사람이라 물론 광고는 아닌 점 참고드립니다.

 

 

 

 

 

 

 

 

 

 

 

 

중고물품 거래하는 번개장터에 이런 귀여운 집이라니 참 재밌네요.

내부 공간사진으로는 인스타 감성 잔뜩 실어서 필터 사진 대방출하셨네요.

 

 

 

사진으로봐서는 나름대로 선반도 있고 심지어 탁자도 넣은 거 봐서는 숨은 쉴만한 정도의 공간인가 싶기도 합니다.

 

 

 

 

 

 

 

 

 

 

 

 

 

겉에서 본 전경도 일단 주변에 비해 매우매우 튀지만 디자인적으로 이쁘고 깔끔한 면모를 자랑하는 듯 하구요.

독특한 협소주택인만큼 자동 홍보되는 효과도 많은 게 보기에따라 큰 메리트가 될 수도 있겠네요. 

일단 여기 입주하여 장사라도 한다하면 대표 3사 및 뉴스 등 방송 노출은 불가피할 거 같습니다..;;

 

 

 

 

 

 

 

 

 

내부 화장실 및 방 느낌도 사진으로 올려두었더군요.

 

 

 

 

 

 

입구에서 보이는 윗층계단은 숨막히는 기울기가 포인트로 보입니다.

 

 

 

 

 

 

토지구입비 4200만원에 건축비가 대략 1억원으로 추정된다고 하고, 이전에 5억이상일 것이라는 풍문이 돌았는데 급매로 점점 가격이 낮아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하구요. 이렇게 착공허가된 것이 아무리 봐도 신기하나, 이런 협소주택의 유니크함에 많은 홍보 효과로 누군가 곧 데려가지 않을까 싶네요.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코로나가 심해지고 있는 이런 상황이 위기이자 기회가 될 것 같기도 합니다.

 

 

 

 

 

▼ ▼ ▼ ▼ ▼ ▼ ▼ ▼ ▼ ▼ 

2020/12/14 - [벤치마킹] - 집을 살 때 유의할 점 ft. 나만의 투자원칙

2020/12/14 - [벤치마킹/공간활용] - 최악의 시공 사례_ 정원있는 일본주택 현실판

2020/12/13 - [벤치마킹/공간활용] - 가상 셀프시공

공감+댓글+구독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