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뉴욕 플랫 랜선집들이를 통해 인테리어 꿀팁을 발굴하고 있는데요. 아직 이와 관련한 이전 시리즈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참고 드립니다.

 

▼ ▼ ▼ ▼ ▼ ▼ ▼ ▼ ▼ ▼ 

2020/12/20 - [벤치마킹/소품활용] - 유연하게 방을 분리하는 아이디어

2020/12/20 - [벤치마킹/소품활용] - 침대를 없애는 다용도침대? ft. 뉴욕플랫


 

 

이번 포스팅에서는 벽지에 대해 살펴볼텐데요. 모던한 느낌의 뉴욕과 너무 찰떡같은 인테리어라고 생각했던 부분이 도톰한 펠트지를 랜덤한 느낌으로 그것도 스테이플러로 박아 리모델링 것이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기존의 합판으로 된 가벽을 그대로 두고 펠트지 조각을 벽에다 겹쳐서 박아두었는데 개인적으로 굉장히 느낌있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남은 펠트지로 옆에 속커텐을 설치하는데에도 활용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공간의 느낌을 봐도 색상선택과 작업한 패턴이 매우 조화롭게 느껴지는 건 저뿐인가요?

 

 

 

 

 

 

 

 

 

 

 

그냥 펠트지를 도배하는 형식으로 했으면 굉장히 없어보였을 것 같은데 비정형으로 겹쳐붙이니 디자인된 공간이 되었습니다.

 

저렴한 펠트지 소재를 이렇게 벽지로 소화했다는 부분에서 잘된 케이스 같다고 여겨졌습니다. 나중에 변심해서 떼어내는 데에도 크게 비용이 들지 않고 공간을 연출하기에 좋은 팁 아닐까요? 이처럼 공간을 바꾸는 데에는 생각보다 큰 비용이 들지 않을 수도 있겠네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펠트지를 활용해 저렴한 비용으로 벽면에 예쁘게 연출해봐도 좋을 것 같아 아래 제품구매 링크도 참고 드릴게요~!

 

 

 

 

 

 아래 이미지 버튼을 클릭 시 쿠팡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공감+댓글+구독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

 

 

 

 

 

▼ ▼ ▼ ▼ ▼ ▼ ▼ ▼ ▼ ▼ 

 

 

7평원룸에 서재와 욕조까지 넣으려면?

앞서 아트퍼니처 느낌의 옷장침대와 벙커침대의 잘된 예들을 리뷰했었는데요. ▼ ▼ ▼ ▼ 2020/12/20 - [벤치마킹/소품활용] - 소파까지 품는 수납만렙! 벙커침대 소파까지 품는 수납만렙? 벙커침

lilinterior.tistory.com

 

 

 

 

<참조: Graham Hill's NYC tiny flat #2 attunes L space to the moment>

www.youtube.com/watch?v=VcOFwRmc2D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